본문 바로가기
먹는거 좋아

제주 서귀포 맛집 데이트 하기 좋은 곳 (글라글라 하와이)

by 로와 Rowa 2022. 3. 12.
728x90

※ 티스토리 특성으로 인해 모바일 기기로 보면 서식이 뒤죽박죽일수 있어요.
본 블로그는 pc 환경에 맞춰져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름 : 글라글라 하와이
영업시간 : 매일 11:30 ~ 23:00 [BREAK TIME 15 - 17시]  화요일 휴무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항구로 70
call : 064-792-2737
금액 : 화아이안 해물찜 43,000  / 피쉬 버거 12,900 / 화와이안 갈릭 쉬림프 볶음밥  10,900

* 영업 시간이 다르거나 전화번호가 변경될 수 있으니 단순 참고해주세요.

 


인스타에서 사진 보고 와 여기는 꼭 와야해

 

하면서 오게 된 글라글라 하와이 

 

 

우리는 5시 전에 대기해서 들어갔는데 오픈전부터 사람들이 오면서 대기하고 있었다

 

맨 처음으로 와서 대기하는데 다른 분을 먼저 부르시길래 

 

뭐지? 했는데 알고 보니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셔서 

 

다음에 가거나 요기 가실 분은 예약을 하고 가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우리는 술은 안 마셨지만 다른 분들은 맥주도 많이 주문하셔서 먹었습니다

 

글라글라 하와이 음식들이 맥주와 먹기 좋은 

 

음식들이 참 많고 이쁘게 담겨서 나와서 너무 데이트 하기나 

 

사진 찍기가 너무 좋은 거 같아요 

 

글라글라 하와이 메뉴판 

 

우리는 하와이안 해물찜과 쉬림프 볶음밥을 처음 시켰는데 

 

조금 뒤 사장님 께서 양이 부족할 수도 있는데 손님들이 많아 

 

추가 주문하면 오래 걸릴 수 있어 지금 하나 더 하시는 게 어떠하냐고 알려주셔 

 

피쉬버거 & 칩스를 추가로 주문햇다. 

하와이 앞 식당을 온 것만 같은 인테리어 

 

지금 휴양지에 나는 수영복을 입고만 있는거 같았다 

 

옆에서 음식을 만드시는 모습을 보았는데 

 

진짜 기다리기가 힘들 정도였다.

 

갓 튀긴 감자튀김 냄새 진짜 주방 들어갈 뻔했다 ㅋㅋㅋ 

 

해산물을 먹어야 해서 망치와 비닐장갑을 주신다 

 

새우를 내려칠 때 국물? 양념이 여기저기 튀어 

 

앞치마는 필수이다.

 

비주얼도 너무 이쁘고 맛도 좋은 해물찜

 

양은 적었으며 금액은 비쌌지만 나는 너무나도 맛있게 먹었다 

 

진짜 태국이랑 베트남 갔을 때 먹고 싶었지만 못 먹었던 해물찜과 똑같이 생겨

 

요기서 먹으면서 위안을 삼았다 ㅎㅎㅎㅎ 

 

달콤하며 짭조름한 새우는 정말인지 맛있었는데 내 입맛에  

 

볶음밥은 별로였다 그냥 일반 볶음밥 같은 느낌.... 

 

그래서 우리는 갈릭 소스를 함께 비벼서 먹었더니 괜찮았다.

 

노릇노릇한 빵과 생선 그리고 신선한 야채까지 

 

너무나도 맛있었다

 

해물찜을 빵과 함께 먹으라고 주시며 딱새우 까는 방법도 알려주신다.

 

음식은 매콤 달콤으로 호불호가 없을 맛이었다.

 

그리고 여기 버거도 버거지만

 

감자튀김이 진짜 맛있었다.

 

게산을 할 때 알게 되었는데 

 

수조에 뿔소라가 담겨 있었다 

 

아마도 해물찜에 소라가 들어가는데 저기 있는 소라를 사용하는 게 

 

아닐까 싶다. 


이상 제주 서귀포 맛집 / 데이트하기 좋은 글라글라 하와이 후기? 내 일상 끝~~

 

블로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