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 좋아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은 피자집 삼척 아이러브피자

by 로와 Rowa 2023. 7. 9.
728x90
반응형

※ 티스토리 특성으로 인해 모바일 기기로 보면 서식이 뒤죽박죽일 수 있어요.

본 블로그는 pc 환경에 맞춰져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름 : 아이러브피자 삼척점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정기휴무 매주 화요일] [22:50 라스트 오더]
주소 : 강원 삼척시 교동로 33 아이러브피자
call : 0507-1435-8256
금액 : -

* 영업시간이 다르거나 전화번호가 변경될 수 있으니 단순 참고해 주세요.

 

 


달콤한 고구마 피자가 먹고 싶어서 방문한 삼척 아이러브 피자

보통 포장 주문만 하였는데 처음으로 홀에서 바로 먹어보았습니다. 

 

 

매장은 정말 넓고 좋았습니다,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커다란 메뉴판 

 

메뉴판 또한 피자사진이 직접 나와있어 편하게 고를 수 있게 되어있었고

만원 초반에 피자 한판을 먹을 수 있어 정말이지 좋았습니다. 

 

달콤고구마피자와 불고기피자가 맛있어 보이긴 하였지만

오늘은 무난하게 고구마피자를 주문하여 먹었습니다. 

 

 

시내에 있었을 때랑 달리 홀이 넓고 쾌적해서 편하게 앉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역시 고구마 피자 고구마 조각들이 많이 올라가 있으면서 달달한 맛의 고구마 피자!!

외국 고구마 피자는 이렇게 나오지 않는데 역시 고구마 피자는 한국입니다 ㅠㅠㅠㅠ 

 

 

노랑노랑 하면서도 기다리는 동안 달달한 고구마피자의 향이 계속 나서 피자를 기다리는 동안 

입안 가득 침이 고였습니다.

원래 저는 새우가 있는 피자를 좋아하는데 요즘은 달달한 고구마 피자가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ㅎ 

 

 

일주일 동안 매일 피자도 먹을 수 있을 거 같은 비주얼 

일주일 동안 매일 한 끼는 피자만 먹어도 십만 원도 안 나오니 한번 도전을 해봐야 하나? 고민이 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치즈가 쭈욱 쭈욱 늘어나면서 아삭한 양파가 너무 느끼할 때 잡아주고 조합이 너무 좋은 고구마 피자였습니다.

 

다음에는 불고기 피자 또는 달콤고구마 피자를 먹어야겠어요 ㅎㅎㅎㅎㅎㅎ


이상으로 맛있고 가성비도 좋은 아이러브피자 삼척점 리뷰였습니다.

 

블로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