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일상

여의도 더현대 서울 볼거리 88 라면 스테이지 (88RAMYUN STAGE)

by 로와 Rowa 2022. 4. 5.
728x90

※ 티스토리 특성으로 인해 모바일 기기로 보면 서식이 뒤죽박죽일 수 있어요.

본 블로그는 pc 환경에 맞춰져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름 :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영업시간 : 매일 10:30 ~ 20:00  [6층 식당가 10:30 ~ 22:00]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 서울
call : 02-767-2233
금액 : -

* 영업 시간이 다르거나 전화번호가 변경될 수 있으니 단순 참고해주세요.

 

 


위치 : B1 [지하 1층]

 

지하철역에서 오시는 분들은 들어오시면 B2 지하 2층으로 도착하시니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오면 보이는 식당가들 

 

식당가를 여기저기 구경하다 발견하게된 

 

라면 스테이지


입구에 진열되있는 라면들이 종류가 엄청나게 다양했습니다.

 

우와 이런 라면도 있었어? 부터 

 

오 이거 옛날에 봤던건데 지금 잘안보였는데 까지~ 

 

삼양식품/ 농심/ 오뚜기 회사에서 정말 많은 라면을 만들었네요

 

웨이팅이 있었을 만큼 인기가 많다고 해요 

 

우리가 갔었을때도 사람들이 북적 북적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입구에서 부터 볼수 있는 아기자기한 소품들

 

라면 타이머/ 물량 맞출수 있는 비커 / 등등

 

나무 젓가락 같은 용품도 있던데 진짜 나뭇가지 뚝 때서 만든거 같은 용품 

 

나뭇가지 용품 금액은 하나 7,000원 

 

설거지하다 부러질꺼 같던데  두개면 14,000원 오 ,,,,,, 

 

너무 보여드리고 싶은데 사진을 못찍어서 ... 입구에 들어가시면 나뭇가지 있어요 ... 그거에요 

 

뽀글이 먹을때 필수품 

 

빨래 집게 / 미용실 집게 / 머리끈 

 

나는 진짜 지금까지 뽀글이 먹으면서 저 용품으로 고정 해서 먹는다는걸 

 

상상도 못했다 ... 이런 바보  그 뜨거운걸 나무 젓가락으로 고정시켜서 

 

익을때 까지 기다렸는데 비빔면 종류는 뽀글이로 먹을때 물버리는거 와...

 

역시 머리가 나쁘면 손발이 고생한다고 ㅋㅋㅋㅋㅋㅋ 

 

네 맞아요 손발이 고생했어욬ㅋㅋㅋㅋㅋㅋ

 

라면 러버들한테는 여긴 진짜 천국 

 

라면 색별로 정리해서 진열되어 있는거 봐...

 

입이 다물어 지지 않는다. 

 

라면 종류도 진짜 다양하고 

 

새로운 붉닭 까르보 뭐 있었는데 좀 궁굼하기는 하던데 아 살껄 

 

껄껄 껄무새 ㅋㅋㅋㅋ  살껄 팔껄 ㅋㅋㅋㅋㅋ 

 

분식집 스타일 그릇들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요 

 

저기에 라면이랑 떡볶이 튀김들 담아서 먹으면 진짜 

 

더 맛있어지는 마법이 

 

일회용으로 나오는 라면 용기

 

요즘도 차박이나 캠핑 많이들 가시는데

 

캠핑 갈때 가지고 가면 정말 좋아 보입니다.

 

진짜 라면 여기에다가 라면 끓여서 뚜껑에 먹어야 진짜 인데

 

거거 뚜껑 열거나 뚜껑으로 먹다가 손도 조금 데이고  

 

우리나라 라면만 팔고 있는 줄 알았는데 해외 라면들도 팔고 있더라고요 

 

인기가 많아서 인지 거의다 매진 되어 있었습니다.

 

세트 묶음 판매로 인기라면 4봉지와 

 

그릇 또는 냄비를 같이 팔고 있었습니다. 

 

 

예전 블로그나 SNS 에서는 짜장면 모양 빙수도 같이 팔고 하던데

 

지금은 파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여기는 파맛기름과 불맛기름을 팔고 있었어요

 

요리할때 특히 볶음밥 파기름 내고 요리하면 정말 맛있는데 

 

파기름 내야하는 시간을 파유를 덕분에 요리 시간을 많이 단축 할 수 있습니다.  

 

건더기 후레이크도 팔고 있습니다. 

 

국 끓일때 편리하게 넣고 사용하면 좋겠네요~

 

 

정말 신기했던 삼양식품에서 만든 불닭 소곱새 

 

밖에서 사먹는 납곱새에 비하면 가격도 저렴하여 

 

붉닭 좋아하시는 분들은 사서 드셔도 좋을거 같아요 

 

저는 맵찔이라... 도전하기 겁이 나네요 

 

다양한 종류의 라면도 팔고 

 

라면 용품들에 파유와 화유, 건던기 스프

 

그리고 불닭 소곱새 까지 여의도 더 현대 서울 놀러오시면 

 

지하 1층에 있는 88라면 스테이지 구경해보시는거 어떤가요? 


이상 여의도 더현대 서울 볼거리 88 라면스테이지 였습니다.

 

블로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