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일상

안양천 산책 후 쉬기 좋은 구일역 이디야커피

by 로와 Rowa 2022. 4. 15.
728x90

※ 티스토리 특성으로 인해 모바일 기기로 보면 서식이 뒤죽박죽일 수 있어요.
본 블로그는 pc 환경에 맞춰져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름 : 이디야커피 구일역점
영업시간 : 매일 08:00 ~ 22:20
주소 : 서울 구로구 구일로 110 해원리버파크
call : 02-868-1816
금액 :

* 영업 시간이 다르거나 전화번호가 변경될 수 있으니 단순 참고해주세요.


구일역 도착 후 목이 말라 커피를 사러 들린 곳 

 

육교를 건너면 바로 있어서 그런지 

 

안양천 구경하러 오신 분들이 많이 들어가셨어요 

 

 

봄이라서 딸기 시즌 메뉴가 많이 나왔습니다.

 

 

저는 쿠폰을 가지고 있어서 키오스크 대신 직접 주문을 했습니다.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와 망고 플랫치노 주문 

 

여기서 플랫치노랑? 

 

얼음이 갈려 들어간 메뉴를 말하며 맛은 기본적으로 달달해요

 

그리고 플랫치노는 사이즈 업을 할 수 없습니다.

 

 

스타벅스의 프라푸치노 생각하시면 됩니다. 

 

커피가 있는 플랫치노

 

[커피 플랫치노, 모카 플랫치노, 카라멜 플랫치노]가 있어요.

 

저 중 초코시럽을 좋아하시면 모카 플랫치노

 

카라멜시럽을 좋아하시면 카라멜 플랫치노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양한 메뉴의 음료들 토피넛 관련 음료도 맛있다던데

 

다음에는 이디야 가면 토피넛 음료를 주문해 봐야겠어요 ㅎㅎㅎ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와 망고 플랫치노 

 

저는 포장을 해서 밖에서 먹었습니다.

 

매장에서 사진 찍는 걸 잊어 먹어서 여기서 찍었네요 

 

 

딸기도 달달하고 생크림도 맛있고 

 

호불호가 없는 음료인 거 같아요 

 

가격은 비싸긴 하지만 정말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딸기에 생크림 찍어먹으면 맛있는 거는 다들 아시죠?? ㅎㅎㅎㅎ 

 

또한 스푼도 주셔서 딸기 먹는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이 육교를 건너면 이디야에 갈 수 있습니다.

 

벚꽃들이 너무 아름답게 피었습니다. 

 

매장 앞에서 바라본 안양천 벚꽃길 

 

좋은 날씨에 이쁜 벚꽃길까지 안양천 산책하시다 

 

목이 마를 때 이디야 커피 와서 음료 드시는 거 어떤가요? 

 

이디야가 별로면 조금 더 들어가면 메가 커피도 있는 거 같으니 

 

좋아하시는 장소로 가시면 될 거 같아요~ ㅎㅎㅎ  


이상 이디야커피 구일역점이었습니다.

블로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