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일상

잠실 볼거리 롯데월드 타워 어메이징 벨리곰 (전시기간, 위치) / 부가티 차량

by 로와 Rowa 2022. 4. 14.
728x90

※ 티스토리 특성으로 인해 모바일 기기로 보면 서식이 뒤죽박죽일 수 있어요.
본 블로그는 pc 환경에 맞춰져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름 : 롯데월드 몰 앞 광장 [어메이징벨리곰]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벨리곰 팝업 스토어 브레이크 타임 14:00 - 15:00]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잔디광장
call : 0507-1358-9731
금액 :

* 영업 시간이 다르거나 전화번호가 변경될 수 있으니 단순 참고해주세요.


[종료했습니다]


잠실역 잔디 광장에 거대 벨리곰이 나타나 잔디광장이 아주 핫하다고 들어 석촌 호수 벚꽃 구경도 하고 벨리곰도

구경하기 위해 잠실역으로 갔습니다.

가는 방법은 두 가지

1. 잠실역 1번 출구에서 나와 롯데월드 몰을 끼고 오른쪽으로 들어가기
2. 잠실역 11번 출구에서 나와서 몰을 들어와 가로질러 가기
3. 2번 출구에서 나와 가는 방법

저는 2번의 방법으로 갔습니다.
사실 어디로 가던지 상관은 없어요 그냥 조금 더 멀고 가까운 차이


11번 출구를 나와

몰에 도착하니 저번에 보았던

볼보 매장은 사라지고 부가티 차량이 있었습니다.

요트 같이 생긴 부가티 차량

차량이 아름답다고 느껴지는 거는 또 처음이더라고요


차량 금액은 모르겠지만 아무튼 몇십억이 부족해서

사지 않았습니다.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름 다운 차랑 구경을 하고 나는 다시 벨리곰을 보러 출발~





몰에서 들어와 블로썸 옆 화장실 엘리베이터 타는 곳으로 가면 광장이 나옵니다.
여기는 2번 출구로 가서 가는 방법

저기 볼록 올라와 있는 벨리곰의 얼굴이 보입니다.



어메이징 벨리곰 전시 기간 4월 24일 21:00 까지

매일 10:30 ~ 21:00 OPEN

17일까지 였는데 인기가 많아 일주일 연장하였다고 해요


레옹 옷을 입은 벨리곰

저기 뒤에 수면잠옷 입고 누워 있는 벨리곰도 있습니다 ㅋㅋㅋ


패딩 입고 있는 벨리곰

오늘 엄청 더웠는데 안 덥니?? 벨리곰아~~??


15M 거대 벨리곰 단독 샷

중간 배 쓰담쓰담해주고 싶은 빵빵함

원래의 벨리곰은
신체 220Cm, 400Kg
출생 2018년 8월 10일

신체 스펙을 가지고 있어요.


헬스 하는 벨리곰과 광합성 중인 벨리곰 ㅋㅋㅋㅋ

헬스하는 벨리곰 너무 귀엽네요

연인끼리 친구끼리 사진 찍으러 정말 많이 오신 거 같아요.


아래 사진부터는 벨리곰 팝업 스토어 입니다.


많은 분들이 벨리곰 풍성을 들고 계셨는데

이벤트로 받거나 1만원 이상 구매 시 주는 상품이었네요

일찍 도착하시는 분들은 이벤트 참석하여 벨리곰 풍성도 받아보세요~

SNS 인증샷 찍고 해쉬태그 하여 담당자분께 보여드리면 주신다고 하네요


벨리곰 스토어에는 BREAK TIME이 있습니다.

2~3시에는 BREAK TIME으로 이때는 피해 주세요.


아까 풍선으로 봤던 여러 가지의 벨리곰들이 있네요

피큐어 좋아하시는 분들은 벨리곰 피규어 모으는것도 귀여울것 같네요 ㅎㅎㅎ


벨리곰 휴대폰 케이스도 팔고 계획서도 팔고

스토어 안쪽에는 더욱 많은 물건을 팔고 있는데 안쪽으로는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이번 주말이나 쉬는 날 연인끼리 친구끼리 좋은 사람들과 함께

서울 데이트하기 좋은 잠실 롯데월드 몰 잔디광장에 있는 거대 벨리곰도 보고

같이 사진도 찍는 일상을 보내는 거 어떠신가요?

아참 그리고 4.12일 기준 석촌호수 벚꽃은 다 떨어졌습니다. 갔더니 초록잎들이 ㅎㅎㅎㅎㅎ ㅠㅠ

석촌호수 벚꽃은 2023년에 다시 만나요~


이상 잠실 롯데월드 몰 잔디광장 어메이징 벨리곰 일상 산책이었습니다.

블로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