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일상

스벅 스타벅스 웰컴쿠폰 사용 꿀팁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by 로와 Rowa 2022. 4. 28.
728x90

스벅 스타벅스 웰컴 쿠폰 사용 꿀팁

스벅 카드를 선물받아 스타벅스 어플에 카드 등록을 하고 커피 한잔을 주문하게 되면 자동으로 주는 스타벅스 웰컴 쿠폰, 웰컴 쿠폰이 좋은 점 일부 품목 제외하고는 거의 모든 음료를 무료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럴 떄는 단가가 높은 음료를 주문해서 먹는 것이 좋죠~ 찾아보니 많은 분들이 블랜디드나 프라푸치노를 시켜 드시더라고 그래서 저는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를 주문했습니다.
쿠폰 확인부터 주문까지 알려드릴게요

 

먼저 스타벅스 어플에 들어가서 쿠폰을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사용 가능한 쿠폰이 있어요 그걸 클릭하면 해당 사진처럼 바코드가 뜹니다 저 바코드를 이용해서 오프라인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매장 안에서 사이렌 오더도 가능합니다 저는 매장안에서 자리를 먼저 잡고 사이렌 오더로 주문했어요

하나하나 클릭해서 찾기가 힘들어서 바로 검색으로 찾아주는 나
사실 스벅 어플을 많이 이용하지 않아서요 그리고 이용할 때도 거의 아메리카노를 많이 마시다 보니 클릭으로는 찾을 수가 없네요  ㅎㅎ,,,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랜디드는 딸리 요플레라고 생각하시면 쉬운 거 같아요

톨 사이즈는 6300원인데 저는 벤티 사이즈를 주문했습니다 벤티 사이즈는 1000원이 추가되고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서 1000원 이상 결제하면 별 포인트도 쌓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벤티 사이즈의 장점은 퍼스널 옵션이 하나 무료로 추가할 수 있어요.

자바칩을 넣는 분들도 많으신데 저는 자바칩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휘핑크림을 넣고 얼음 양을 줄였어요 딸기소스를 더 늘리신 분들도 계시고 취향에 맞게 만드시면 됩니다~

결제하실 때는 쿠폰으로 결제하기 꼭 누르셔야 쿠폰 결제가 가능합니다 저는 쿠폰으로 하고 남은 금액은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를 했습니다

벤티 사이즈로 구매하니 퍼스널 옵션을 무료로 할 수 있는 거는 정말 좋네요 ㅎㅎㅎ

주문 완료 후는 똑같이 기다렸다가 준비 완료되면 받아서 드시면 됩니다.

스벅 웰컴 쿠폰 꼭 알뜰하게 잘 사용하세요~~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사진 스벅 매장 안에서 찍어서 어둡게 나왔는데 다른 사진을 보면 핑크 핑크 하면서 이뻐요~ 맛은 저는 딸기 러버라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드실 때 저어서 드세요 그냥 드시면 딸기 소스만 드시게 될 거예요~ 그리고 드시다가 너무 많으면 포장해서 집에 가서 드시면 됩니다~ 맛있게 드세요ㅎㅎ

 

 

반응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