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 좋아

잠실 송리단길 - 저스트 텐동 [잠실 맛집]

by 로와 Rowa 2023. 1. 6.
728x90

※ 티스토리 특성으로 인해 모바일 기기로 보면 서식이 뒤죽박죽일 수 있어요.

본 블로그는 pc 환경에 맞춰져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름 : 저스트텐동 송리단길점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 라스트오더 14:30,20:30 / 브레이크 타임 15:00 -17:00 ]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15 1층 저스트텐동
call : 0507-1422-4515
금액 : -

* 영업 시간이 다르거나 전화번호가 변경될 수 있으니 단순 참고해주세요.

 

 

 


[ 저스트 한상 & 야키토리 한상]

 

반응형

 

잠실에 데이트하러 가기 좋은 송리단길

 

그중에서 저희는 텐동 맛집으로 알려진 저스트 텐동을 갔습니다. 

 

 

비가 가끔씩 왔던 여름이었습니다.

 

주말 점심시간에는 손님들이 많아 대기 명단에 이름을 적고 기다리셔야 해요~

 

가게 분위기는 초록색의 타일과 원목등으로 따뜻한 분위기가 있었습니다. 

 

 

자석은 2인, 4인으로 편하게 앉을 수 있게 되어있었습니다.

 

 

메뉴판에 텐동들의 비주얼 그림과 또한 

 

어떤 튀김들이 나오는지 자세하게 적혀 있어서 보기 편했습니다ㅎㅎㅎ

 

텐동의 종류로는 저스트 한상, 야채 한상, 에비 한상,

 

순살게장 한상, 생선 한상, 야끼토리 한상, 연어한상 스페셜 한상

 

이렇게 있고 사이드로도 주문하기 좋은 음식들이 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것은 저스트 한상과 야끼토리 한상을 주문했습니다.

 

유명한 곳에 오면 다양하게 먹고 싶고 또한

 

닭을 정말 좋아하여 야끼토리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ㅎㅎㅎ 

 

저스트 한상의 구성은

 

새우 단호박 오늘의 채소 느타리 꽈리고추 김 수란으로

 

 되어 있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텐동이 기대가 됐습니다. 

 

 

다음은 야키토리 한상입니다. 

 

야키토리 한상의 구성은

 

닭껍질 닭대파 닭안심 닭날개 단호박 꽈리고추 김 수란으로되어있습니다.

 

사실 2만 원 정도의 금액이라 좀 비싸긴 하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한상을 주문하면 샐러드와 절인 꽈리고추 와사비 고추장 소스가 있습니다

 

간이 심심하다면 와사비와 고추장이랑 함께 먹으면 좋을 거 같네요

 

또한 튀김이라 느끼할 때 절임 꽈리고추로 입을 매콤하게 할 수 있어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ㅎㅎ

 

처음 오시는 분들을 위해서 먹는 방법도 잘 설명해 주시는데요 

 

함께 온 접시 받침대를 빼서 튀김을 올려 먹으면 된다고 알려주셨습니다ㅎㅎㅎ

 

잠실 송리단길에 오시게 되어 바삭하면서 달콤 짭짤한 튀김 덮밥을 먹고 싶다면

 

저스트 텐동에 오셔서 식사하시고 석촌 호수 산책 해보시는 게 어떠신가요?? ㅎㅎㅎ  


이상 잠실 송리단길 맛집 저스트 텐동이었습니다. 

 

블로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