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 좋아

잠실 송리단길 카페 뷰클런즈 스웨덴 감성 카페

by 로와 Rowa 2023. 1. 1.
728x90

※ 티스토리 특성으로 인해 모바일 기기로 보면 서식이 뒤죽박죽일 수 있어요.

본 블로그는 pc 환경에 맞춰져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름 : 뷰클런즈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라스트오더 21:20]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3길 10 1층
call : 0507-1449-4860
금액 : -

* 영업 시간이 다르거나 전화번호가 변경될 수 있으니 단순 참고해주세요.

 

 

 


잠실 송리단길 구석에 숨어있는 조용하면서 감성이 있는

 

스웨덴 카페  뷰클런즈입니다. 

 

 

 

1층과 2층으로 되어있으며 2층으로는 올라가는 계단이 정말 가파르게 되어 있어 조심해서 

 

올라가야 할 거 같다 또한 2층은 노키즈 존으로 운영이 되어 있어 

 

13세 미만의 아이들은 입장이 불가된다. 

 

계단도 가파르고 조용하게 쉴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라 생각이 든다.

 

 

우드톤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 들어가서 정말 따듯한 분위기가 느껴졌다.

 

 

뷰클런즈는 디저트도 팔고 있어 커피나 티를 마시다

 

허기가 진다면 같이 먹을 다양한 간식들도 충분히 있었다.

 

 

또한 선물하기 좋은 티들이 있어 뷰클런즈에서 차를 마시고 마음에 들면 

 

집에서 마시기 위해 주문하거나 지인들에게 주기 위해 사는 것도 좋은 거 같다. 

 

 

이곳에 시그니처 메뉴 같은 스웨덴 홀 브레드 3가지의 홈메이드 소스가 함께 제공되며

 

이곳의 장점 중 하나 송파구 주민은 1,000원 할인이 된다. 

 

또한 음료를 기다리는 동안 글귀가 있는 통이 있는데 한 장씩 뽑으라고 하신다. ㅎㅎㅎ 

 

 

또한 한쪽에 마련되어 있는 북타로 

 

2층으로 올라가기 전에 뽑아서 재미있게 북타로도 한번 하고 올라갔다.

 

우리가 무엇을 뽑았는지는 비밀로 하겠습니다 ㅎㅎㅎ 

 

 

2층에는 3개의 방이 있고 중간에도 앉아서 마실 수 있게 되어 있다. 

 

뷰클런즈는 타인의 휴식을 위해 목소리를 한 톤 낮춰달라는 글이 붙어있어서

 

시끌벅적하지 않고 친구와 대화하기 좋았다. 

 

또한 중간중간 인센스 스틱을 들고 돌아다니셔서 불쾌한 냄새들도 없었다.

 

 

스웨덴 밀크티는 우리가 기본적으로 생각하는 단맛이 나는 밀크티가 아니다.

 

평소 밀크티를 생각하고  주문하시면 요기 밀크티는 맛이 없네라고 느낄 수 있다.

 

또한 컵이 왜 두 개? 라고 생각을 할 수 있는데 아래의 컵은 물을 마실 때 사용을 하면 된다.

 

각 방을 찍어서 올리고 싶었지만 사람들이 있고 찍다 보면 방해가 될 거 같아 사진을 찍지 않았다. 

 

 여유로우면서도 조용하면서 분위기 있는 카페를 가고 싶으면 나는 잠실 뷰 클런즈를 추천한다. 

 


이상 잠실 송파 스웨덴 카페 뷰 클런즈였습니다.

 

블로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