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 좋아

[삼척 카페] 삼척 버스터미널 근처 102 COFFEE

by 로와 Rowa 2022. 3. 3.
728x90
이름 : 102 커피
영업시간 : 10:00 - 22:00
주소 : 강원 삼척시 봉황로 37 102coffee
call : 033-575-9480

* 영업시간이 다르거나 전화번호가 변경될 수 있으니 단순 참고해주세요.


어릴 적 여기는 축협 창고였는데

어느 순간 102 커피 집으로 변경되어있더라고요

터미널이랑도 가깝고 카페도 너무 이쁘면서 넓어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카페 인테리어도 너무 이쁘고 깔끔하고 넓어서 쾌적해요

공간이 넓어서 그런가 혼잡하고 시끄러운 느낌이 들지 않아

공부하러 가도 좋은거 같아요

102 커피 카페는 2층 다락방도 있어서

다락방에서 연인들끼리 대화하기 좋은 거 같아요

방문한 날도 다락방은 커플이 계셔서 올라가지는 못했습니다

다른날 방문하여 찍은 2층 사진

이렇게 이쁜 등도 있고 물도 구비되어 있으면 콘센트도 있어요

노트북을 충전하거나 휴대폰을 충전하기도 너무나도 좋아요

참고로 2층 공간은 난간 간격이 넓고 계단이 위험하게 되어있어

노키즈 존으로 운영이 된다고 해요

102 커피 메뉴입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메뉴판 옆에는 커피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빵도 팔고 있어요~

저는 자몽티 친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자몽티를 평소 잘 안 시켜 먹어서 그런가 잘라진 자몽이 나와서 당황을 ㅎㅎㅎㅎ

맛은 맛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다음에도 가면 주문하려고요

저녁 시간이 되면서 조금 한산해지고 조명도 바뀌면서? 더욱 이뻐져

보여드리고 싶어서 촬영했어요

낮이랑은 또 다른 분위기죠 ㅎㅎㅎ

다음날에는 라떼가 맛있다는 후진 해수욕장 쪽 카페 얼 방문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은 못 찍었는데

아몬드 크림 라떼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기회가 된다면 한적할 때 가서 찍고 블로그 올려드릴게요


이상 삼척 카페 102 커피 후기? 일상이었습니다.

블로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