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 좋아

서울 종로 익선동 데이트하기 좋은 도넛정수

by 로와 Rowa 2022. 3. 17.
728x90

※ 티스토리 특성으로 인해 모바일 기기로 보면 서식이 뒤죽박죽일수 있어요.

   본 블로그는 pc 환경에 맞춰져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름 : 도넛정수 익선점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라스트 오더 20:30시]
주소 :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11나길 31-4 1층
call : 02-743-8215
금액 : 개성도넛 3,000/ 곶감도넛 3,500 / 초코바나나 도넛 4,000

* 영업 시간이 다르거나 전화번호가 변경될 수 있으니 단순 참고해주세요.

 


익선동 가게 마다 붙여져 있던 도넛정수 포스터 

 

익선동 골목을 여기저기 다니다 갑자기 도착하여 

 

다른 가게 곳곳 많은 포스터가 붙여있고 

 

외관도 너무나도 이뻐 도넛정수로 들어갔다. 

 

방문 시에는 3층이 있는지 몰랐는데 

 

블로그를 쓰게 되면서 3층도 있다는 걸 알게 되었다.

 

 

도넛정수 안으로 들어가기 전 밖에 나와 있는 메뉴판을 보고 

 

무엇이 맛있을지 선택하고 나서 들어갈 수 있다는 점이 

 

나는 정말 좋았다. 선택 장애인 나에게 

 

직원 앞에서 빨리 고른다는 건 너무나도 힘든 일이니깐 ㅠㅠㅠ 

 

입구를 들어가기 전 짧은 대나무 숲이 있어서 너무나도 좋았다

 

도시에 있지 않고 한적한 곳에 있는 느낌이 들었다.

 

입구 오른쪽에는 이렇게 이쁘게 물도 흐르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볼 수 있다.

 

여기에서 사진을 찍으면 정말 이쁜 사진을 가질 수 있을거 같다.

 

유명한 곳은 주문을 하고 오면 자리가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어서 

 

우리는 먼저 2층으로 올라가서 자리를 잡기로 했다. 

 

저때는 2층만 있는지 알았는데 

 

3층이 있는지 알았으면 한번 구경해볼걸 하는 아쉬운 마음이 든다.

 

이층은 흰색과 우드등으로 깔끔한 요즘 한옥 같은 느낌이 들었다.

 

우리는 운이 좋게도 뷰가 정말이지 좋은 곳에 앉았다.

 

 

1층으로 내려오면 이렇게 다양한 도넛들이 전시되어 있어 

 

쉽게 도넛을 선택할 수 있다.

 

참고로 1층은 자리가 거의 없다

 

신기한 도넛들이 가득했다. 

 

대파 크림치즈가 가장 궁금하기는 했지만 뭔가 돈 주고 사 먹기는 조금 그래서 

 

많은 고민 끝에 비주얼이 가장 좋아 보이는 초코 바나나를 선택했다.

 

커피를 마시고 싶지 않은 분들은 여기 다양한 종류의 우유도 판매하고 있어

 

고르면 좋을 거 같다. 딸기를 좋아해 딸기우유를 주문할까 하다가

 

최근 카페등에서 너무 자주 시켜먹어

 

우리는 자스민 우유를 주문했다.

 

계산대 뒤편에는 선물용 또는 포장용으로 좋게 도넛을 팔고 있었다.

 

도넛 4개 주문 시 1,000 할인

도넛 8개 주문 시 3,000 할인

 

우리가 주문한 초코 바나나 도넛과 자스민 우유 

 

결과는 달달한 자스민 향이 나는 우유와 

 

생각했던 거보다 실망스러운 도넛... 

 

바나나가 생 바나나를 구워서 위에 이쁘게 올려져 있다고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바나나 마시멜로우였다... 

 

초코가 풍부하게 들어간 도넛은 나쁘지 않았지만 요즘 노티드 도넛을 먹어서 그런가..

 

많이 아쉬운 느낌? 건물은 너무나도 이쁘고 분위기도 좋은데 

 

가격과 맛은 많이 아쉬운 느낌이었다. 


이상 익선동 데이트하기 좋은 도넛정수 후기? 내 일상 끝~~

 

블로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