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 좋아

이수역 9번출구 맥도날드 & 이수 자이 1층매장 안내지도

by 로와 Rowa 2022. 3. 18.
728x90

※ 티스토리 특성으로 인해 모바일 기기로 보면 서식이 뒤죽박죽일 수 있어요.

본 블로그는 pc 환경에 맞춰져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름 : 맥도날드 이수
영업시간 : 매일 07:00 ~ 23:00  [배달 -> 10:30~24:00]
주소 : 서울 동작구 사당로 300 이수자이
call : 070-7017-2429
금액 : -

* 영업 시간이 다르거나 전화번호가 변경될 수 있으니 단순 참고해주세요.

 

 


이수역 9번 출구에서 나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보이는 이마트 입구

 

이마트 입구로 들어오면 바로 앞에 보이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와줍니다.

 

이마트를 이용하실 분은 들어와서 바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수역 1층 매장 안내 지도


올라오면 매장 안내 지도가 보여 너무나도 편하게 찾을 수 있었어요


맥도날드 뿐만 아니라 스타벅스 다른 음식점 등 비가 오는 날에도 비 안 맞고 움직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부동산 가게가 보이는 곳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맥도날드가 나와요

 

저는 옆문 쪽으로 들어와서 이 안내판이 보이네요 화장실 가시고 싶으신 분운 옆문으로 나가셔서

 

좌측 직진 엘베이터 좌측으로 가시고 비번 있으니 알고 가셔야 해요~


남자 9242*
여자 6466*

 

(변경 될수 있는 부분이니 단순 참고 부탁드려요~)

 

 

맥도 날드 메뉴판


이날 저는 맥도날드 어플을 이용해 쿠폰을 다운받아 1955 버거랑 불고기 버거 맥너겟 치즈스틱 콜라를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찌그러져 있는 불고기 버거


하지만 저는 햄버거 포장 뜯기전 한번 눌러주고 먹어서 상관없지 ㅋㅋㅋㅋㅋ

 

마중 나와 있는 베이컨 ㅋㅋㅋㅋㅋ

나는 진짜 맥너겟이 너무 맛있는 거 같아요


버거킹도 이걸 팔지만 버거킹 제품보다는 맥날 맥너겟이 더 맛있는


하지만 버거는 버거킹이 더 …ㅎㅎ

 

주문하는 줄, 배달 기사님 픽업 하는 줄, 상품을 받는 줄, 따로 구역을 해두어 편했습니다~

 

그런데 성남 야탑점도 그렇고 이수역도 그렇고 키오스크를 설치를 안하는걸까..?


사람들도 더 빨리 주문하고 편할 거 같은데 알바 분들도 편해지실 거 같고

 

그냥 내 궁금증 그게 아니면 말고 ~ ㅎㅎㅎ

 

매장은 넓었으나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가득하고 배달 기사님들도 많이 오셨어요

 

이거는 맥도날드 이수점 와이파이 비번

 

70171429

 

복사해서 바로 사용하세요~


이상 이수역 9번 출구 맥도날드 후기 및 꿀팁이었습니다~

 

블로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