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일상

키덜트의 취미 생활 슈퍼 마리오 나노 블럭 [펭귄 마리오]

로와 Rowa 2024. 1. 16. 23:23
728x90

키덜트의 취미 생활 슈퍼 마리오 나노 블럭 [펭귄 마리오]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완성작 사진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오랜만에 레고를 조립 하기 위해 이번에는 슈퍼 마리오 나노 블럭 [펭귄 마리오]를 가지고 왔습니다.

얼른 조립하고 싶어서 그런지 박스 사진을 안 찍었네요 ㅎㅎ,,

뭐 하지만 박스가 중요합니까??  레고가 중요하지 

레고 조립 시작합니다~

확실히 펭귄 3마리가 추가되어서 그런지 저번에 조립 레고 부품들이 더 많았습니다. 

 

설명서를 보시면 어떤 레고가 몇개 들어가 있는지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레고조립의 기본 단계인 수량 확인 중요하신 거 아시죠??

수량 파악을 해서 부족하다면 바로 환불 또는 교환을 받아야 합니다. 

당연히 저는 수량 파악 안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 레고회사를 믿어요.. o.o

 

저는 마리오 먼저 만들지 않고 부품이 적은 펭귄들을 먼저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아기자기한 하체를 먼저 만들어 주고

 

앙증맞은 치킨 윙 같은 팔 과 몸통을 만들어 준 뒤 펭귄 머리를 마법으로 만들어져라라고 말하면

이렇게 갑자기 머리가 생기면서 펭귄이 생성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자는 어디에서 훔쳐왔는지 같이 쓰고 있네요 

펭귄들은 자주 사용하는 컨트롤 + C , 컨트롤 + V를 해주면 생성됩니다.

레고 만들기가 복사 붙여 넣기 덕분에 레고 만들기가 정말 쉬워졌네요 ㅎㅎ 

 

 

코딩 오류가 났는지 한마리는 모자를 안 쓴 펭귄이, 한마리는 목도리 없이 생성됩니다... 

 

완성된 펭귄 3마리입니다. ㅎㅎㅎㅎㅎ 귀엽네요 

 

 

다음으로는 마리오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인간의 몸 중에 가장 중요한 머리를 먼저 만들어 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가 호러물 같은 느낌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어느 정도 윤각이 잡혀서 마리오 얼굴이 보입니다. 

아까랑 많이 달라졌죠??? ㅎㅎㅎ 

 

눈썹과 귀 머리도 생기니 이제는 귀여운 마리오가 되었습니다.

펭귄 부리를 만들어 머리에 씌어주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레고 방향 지시 표지판 아닙니다. 우리 마리오 부리입니다!! 

 

머리 완성.

 

이제는 몸통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몸통 소환술 해서 바로 딱 붙이고 싶지만 펭귄 만드는데 MP를 다 사용해서 수동으로 만들어 줍니다. 

 

어.... 이거 아마 발일 거예요 발 맞겠죠?? 

 

 

다리를 찢고 계신 마리오 형... 유연하십니다.

 

앞치마 입은 몸통까지 하나씩 조립을 해주다 보니 몸통 형태로 이제 보이네요 ㅎㅎㅎㅎ 

 

 

치킨 윙 만들어주고~ 컨트롤 + C , 컨트롤 + V 해서 팔 하나 더 만들어 주고 몸통에 붙여 줍니다 ㅎㅎㅎ 

 

 

완성된 몸통 모습입니다!! 

저 노란 동그라미 먼가 자동차 헤드라이트 같은 느낌이 드는 건 왜일까요??

 

점프를 하는 모습 같은 기분이 드네요 ㅎㅎ

 

뒤에 꼬리도 달려있습니다. ㅎㅎㅎㅎ 

 

 

[몸통 만들기]

 

아까 만들었던 머리랑 합쳐 준다면~~~~~~

펭귄 복장을 하고 있는 마리오가 완성됩니다~~~~

 

귀여운 펭귄 마리오 완성되었습니다 ㅎㅎㅎ 

 

 

펭귄들과 함께 세워둔 사진입니다~

 

4시간 정도 소요가 된 거 같은데 손이 빠르신 분들은 2시간도 가능 할거 같아요~ 

취미 생활로 한번 만들어 보세요~~ 

 

 

제가 만들었던 다른 나노블럭 정비공 마리오, 꿀벌 마리오 요시까지 완성 다른 키덜트를 보고 싶으면 아래를 클릭해 주세요 :)

 

https://rowa-traveler.tistory.com/131

 

키덜트의 취미 생활 슈퍼 마리오 나노 블럭 [정비공 마리오]

쿠팡에서 산 슈퍼 마리오 나노 블럭 시리즈의 하나인 정비공 마리오 늦은밤 휴대폰을 보다가 눈에 들어온 나노 블럭 친구들 만들고 조립하고 좋아하는 나에게는 이 마리오 녀석이 눈에 반짝반

rowa-traveler.tistory.com

https://rowa-traveler.tistory.com/129

 

키덜트의 취미 생활 슈퍼 마리오 나노 블럭 [꿀벌 마리오]

오늘 만들 나노블럭은 슈퍼 마리오 나노 블럭 [꿀벌 마리오] 이전 글을 보면 알겠지만 새벽에 눈 반짝이며 구매했었던 슈퍼마리오 나노 블럭들 이전 글은 블로그 맨 아래 첨부할게요~ 이번에 만

rowa-traveler.tistory.com

https://rowa-traveler.tistory.com/145

 

키덜트의 취미 생활 슈퍼 마리오 나노 블럭 [요시]

키덜트의 취미 생활 슈퍼 마리오 나노 블럭 [요시] 이번에 조립할 나노블럭은 슈퍼마리오 시리즈 중에 요시 자 그럼 시작해볼까요? 손가락을 한번 팅겨주면 짠하고 이렇게 박스는 사라지고 블럭

rowa-traveler.tistory.com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