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 좋아

홍대 연남 세련되며 분위기 있는 쿠히치 연남 [일식 맛집]

by 로와 Rowa 2024. 3. 28.
728x90
반응형

 
※ 티스토리 특성으로 인해 모바일 기기로 보면 서식이 뒤죽박죽일 수 있어요.
본 블로그는 pc 환경에 맞춰져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름 : 쿠히치 연남
영업시간 : 매일 12:00 - 24:00 [15:00-17:00시 브레이크 타임]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46길 42-22
call : 0507-1373-9275
금액 : 규가츠 20,000원 / 유케마끼 26,000원 / 후토마끼 28,000원

* 영업 시간이 다르거나 전화번호가 변경될 수 있으니 단순 참고해주세요.
 
 
 

 


쿠히치꽃전골나베

쿠히치 연남 외부 

 
연남동에 세련되면서도 데이트나 소개팅이나 
무엇을 해도 분위기가 끝장난다는 홍대 연남 쿠히치에 왔습니다. 
 
입구만 봐도 내가 지금 일본에 온건가? 라는 생각이 났습니다.
그리고 일본이지만 그냥 일본도 아닌 귀품있으면서 비싼곳 같은 일본 식당같았어요. 
 

 
여기에 서서 사진을 찍으면 바로 인스타 갬성 사진이 탄생할 것 같았어요 ㅎㅎㅎ 
또한 저기 안쪽에 보이는 아름다운 트리
 
위치는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골목길로 조금 걸어야 해서 찾기가 힘들수도 있어요 ㅠㅠㅠ
하지만 네이버 지도이며 카카오 지도를 사용하면 올 수 있습니다 화이팅!!
 
내부는 지하와 1층 2층으로 총 3개의 층으로 되어 있어요

메뉴

 
사실 메뉴가 너무 많아서 찍을 수가 없어서 두개만 촬영을 하였습니다 ㅠㅠㅠ 
 
 

쿠히치 연남 음식

 

 
저희는 후토마끼와 꽃전골 나베를 주문했어요.
사실 후토마끼를 주문하기전에 금액이 너무 비싸서 이걸 주문을 해야 하나? 했어요
 
하지만 후토마끼가 정말 성인 남성 손바닥만 하게 컸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내부에 들어간 참치 연어 새우튀김 등등 비싼 이유가 있었습니다. 
 

자색고구가칩

 
쿠히치 연남은 기본 안주로 자색 고구마 칩을 줍니다.
이거 완전 맛도리에요~ 음식이 나올때 까지 하나씩 집어먹다보면 다먹게 됩니다 ㅎㅎㅎㅎ 
 
 

 
쿠히치 꽃전골 나베 
이날도 추운날이라서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함께 주문한 음식 이었어요. 
 
채소들이 이쁘게 돌돌말아져 있는데 너무 이쁘지 않나요???
육수도 담백하고 야채와 고기들도 담백하여서 먹는데 불편하지 않았어요 ㅎㅎㅎ 
속이 편한? 음식이었던 거 같아요. 
 
또한 고급져 보이는 일식풍의 쿠히치와 정말 잘 어울리는 음식인거 같아요  

 
후토마끼가 커다란것이 느껴지시나요?? 
함께 나온 타르타르 소스를 위에 올리고 먹으면 됩니다~
 
물론 너무 커서 한입에 먹을 수는 없어요 ㅎㅎㅎㅎㅎ
 

 
깻잎, 배추, 팽이버석을 고기가 감싸고 있고 
고기 아래에는 숙주가 깔려있어서 채소에서 나오는 물로 
끓기고 있으면 국물이 점점 생겨납니다~ 
 
단백하여서 또 먹고 싶어요 ㅎㅎㅎ 
하이볼이랑 잘 어울릴 것 같은 음식이었어요~ 
 

 
처음에는 보지 못했는데 
계산을 한 후 나갈때 보이는 짱구와 맹구 ㅎㅎㅎㅎㅎㅎ 
둘다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바로 사진 찍었습니다. 

 

안주도 맛있고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다음에 또 가고 싶은 술집이었습니다. ㅎㅎㅎㅎㅎ 
 
데이트 또는 소개팅 2차 장소로도 강추해요 ㅎㅎㅎㅎ 


이상 고급스러운 일본풍 술집 홍대 연남 쿠히치 연남이었습니다.
 
블로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rowa-traveler.tistory.com/33

서울 종로 맛집 - 익선동 데이트 하기 좋은 백스트리트 피자

※ 티스토리 특성으로 인해 모바일 기기로 보면 서식이 뒤죽박죽일수 있어요. 본 블로그는 pc 환경에 맞춰져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름 : 백스트리트 피자 영업시간 : 매일 12:00 ~ 23:

rowa-traveler.tistory.com

https://rowa-traveler.tistory.com/17

삼척 해변 아몬드크림라떼가 맛있는 얼 카페

※ 티스토리 특성으로 인해 모바일 기기로 보면 서식이 뒤죽박죽일수 있어요. 본 블로그는 pc 환경에 맞춰져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름 : 카페 얼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라스

rowa-traveler.tistory.com

https://rowa-traveler.tistory.com/3

[삼척 카페] 삼척 버스터미널 근처 102 COFFEE

이름 : 102 커피 영업시간 : 10:00 - 22:00 주소 : 강원 삼척시 봉황로 37 102coffee call : 033-575-9480 * 영업시간이 다르거나 전화번호가 변경될 수 있으니 단순 참고해주세요. 어릴 적 여기는 축협 창고였는

rowa-traveler.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